플레어레인, 국민일보 주최 CSA 최우수 스타트업 선정
2023년은 국내 많은 스타트업에게 쉽지 않은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플레어레인은 마케터의 현실 수요와 본질에 더욱 집중하며 차세대 CRM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였고 올해 많은 성장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역동적인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갈 때, 기쁜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지난 12월 21일, 플레어레인이 제 3회 CSA (코어 스타트업 어워즈)에서 전국 부문 최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제 3회 CSA는 투자자, 교수, 변호사, 변리사, 기자 등 다양한 전문가의 엄밀한 심사를 거친 후 제조, 소프트웨어 개발, 바이오,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차세대 유망 스타트업들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국민일보와 쿠키뉴스가 개최한 이번 코어 스타트업 어워즈는 혁신적인 기술, 업계 입지, 높은 성과를 보인 스타트업을 선발하고 장려하는 행사로, 수상 기업은 언론 홍보, 투자 검토, 성장 지원 등 후속 지원을 받게 됩니다.
이번 CSA 수상에 대해 플레어레인 김민혁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국내 대표 초개인화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히며 마케터들의 편의를 반영한 푸시 알림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플레어레인은 브랜드의 매출 성장과 함께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쉽고 직관적인 푸시 알림 CRM 솔루션을 구축하며 브랜드와 잠재 고객을 연결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